본문바로가기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스마트폰 들여다보는 현대인…카이로케어 목교정 운동기구 ‘카이로넥’
작성자

카이로케어 (ip:) 조회수 :292

작성일 2018-05-18 17:43: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스마트폰에 중독된 현대인들의 고질병 거북목 증후군은 목이 앞으로 빠지는 현상으로 거북이를 연상케 해 붙여진 이름이다. 직장인들의 질병으로만 야기됐던 거북목 증후군이 이제는 청소년에게도 발병이 되면서 개선 효과가 있는 운동법이나 기구에 대해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이에 카이로케어가 목교정 운동기구 ‘카이로넥’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카이로넥을 직접 개발한 카이로케어 김문희 대표는“외과적 수술이 어려운 목과 척추의 특성을 고려해 점진적 교정에 초점을 두고 카이로넥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카이로넥’은 목정렬을 통한 반복적인 운동방법을 통해 물리적인 효과를 얻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운동 방법을 통해 목의 구조 변형 개선 및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이 운동기구 개발자의 목표다.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아 교정치료를 하는 치료사와 일반인들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목교정 및 운동과 함께 목스트레칭도 동시에 할 수 있는 특징이 있고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고 경추 혈액생성을 도와 건강하고 정상적인 C커브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생체 역학적 개념을 살린 경추(목)교정 운동기구를 개발한 특허제품으로 얼마 전에는 홍콩 카이로프랙틱협회에서 진행하는 세계 연맹 세미나가 참가해 특허 기술 및 효과를 소개하기도 했다.

카이로케어 김문희 대표는 “일자목, 거북목, 목디스크에 대한 통증은 직접 겪어 보지 못한 사람들은 상상도 못 할 정도”라며 “이처럼 카이로케어의 “목이 편해야 삶이 편해진다”라는 슬로건처럼 지긋지긋한 통증에서 벗어나는 그날까지 고객님들의 목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